■DocumentView■
Home > 중보기도/선교 >선교사역안내


  필리핀(Philippines)
1989년 7월 원주민 교회인 타긱장로교회를 후원하는 일부터 시작하여 현재는 남부지역인 일로일로(기마라스/Guimaras)에 원주민 목회자 양성을 위한 세계선교신학교를 설립하여 후원하고 있고, 북부지역인 팡가시난(Pangasinan)에는 임마누엘 신학교를 후원하며 매년 1-2회 지역을 순회하면서 원주민 목회자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또, 마닐라에서 태권도와 유치원교육으로 사역하시는 임승훈 선교사님과 아이타부족을 대상으로 사역하며 마닐라시에서 밥퍼사역을 하는 문주연선교사님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인도(India)
1990년 현지인 중등학교 건물을 빌려 야간 성경학교로 시작하였고 현재는 남인도 마두라이와 인도의 최 남단 삿뚜루에 원주민 신학교를 운영하여 원주민 목회자를 양성하는 일에 힘쓰고 있습니다. 1990년 인도 선교를 시작한 이후로 남인도 지역에 10여개의 현지인 교회당을 건축하여 현재 인도 복음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케렐라의 트리반드룸 시에서 사역하고 있는 원주민 사역자(Rev.Koonjumon)와 협력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남인도 마두라이 지역에 약6.000여평의 대지를 확보하여 초등학교와 신학교를 운영 중에 있으며 앞으로 이곳에 공장과 기술학교를 세워 종합 선교를 펼칠 계획입니다. 또한 현재 칼빈대학교 대학원에서 수학하고 있는 뚤로 사역자와 서울기독대학교에서 박사과정을 이수중에 있는 비지 목사님 아미선교신학교에서 석사과정을 이수중에 있는 로날드 사역자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스리랑카(Sri Lanka)
스리랑카는 인도의 남단에 위치한 나라로서 원래의 이름은 실론(Ceylon)이었습니다. 이 나라는 인도의 태밀족들이 내려와 형성한 나라로서 80% 이상이 불교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사찰이 이곳에 있습니다. 이곳은 인도와 같은 시기인 1990년부터 실질적인 선교가 시작되었는데 현재는 남부 지역인 엘피티야에 원주민 목회자 양성을 위하여 원주민 신학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중국(China)
중국에서 내륙에서 사역하고 있는 정문호 선교사를 후원합니다.
  대만
대만에서 선교사역을 준비 중에 있는 정문호선교사의 사역을 후원합니다.
  러시아
러시아에서 현지인을 대상으로 사역하고 있는 이약슬,김겸순선교사님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 기타지역
네팔,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아프리카, 캄보디아 등지에서 사역하는 원주민 사역자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선교사와 단체들을 위하여 기도해야 합니다.
· 단체: 세계선교협력센타, 극동방송, 기독교방송, 국제기아대책기구.국제기아대책기구
· 개인: 임승훈, 오성숙선교사(필리핀 마닐라), 안상근선교사(필리핀), 고정숙선교 사(캄보디아),
이춘심선교사(네팔 카투만두), 정윤진선교사(인도 방갈로르) 김영섭선교사(요르단), Samuel ThangaraJ(남 인도), Koonjumon(남인도케 렐라), Augustine(남인도 마드라스), Edwin Lalpu-ot(필리핀 팡가시난),
Azur Gaitano(필리핀 일로일로), Saguiped(필리핀팡가시난,임마누엘신학교),
Ramachandran(스리랑카 엘피티야), 문주연선교사,김인숙선교사(필리핀).
이약슬, 김겸순선교사(러시아). 안상근,노현옥선교사(필리핀).
 세계 외국인 선교 신학원(WMFS)
-현재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들에게 신학을 훈련시켜 자국을 복음 화하는데 사역하도록 하는 신학교로 담임 김덕겸 목사님이 총장으로 섬기고 계신다. 현재 안산과 인천 두 곳에 캠퍼스가 있으며 10여개국 30여명의 외국인 학생들이 훈련 중에 있다.
 우리에게 이런 선교의 비전이 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종합 선교전략을 펼칠 것입니다. 국내외적으로 종합적인 선교전략이 요구되는 시대인 만큼 우리는 종합적인 전략으로 세계복음화에 힘쓸 것입니다.
1) 우리는 해외 선교지에서 사역하다가 안식년으로 귀국한 선교사님들이 마음껏 쉬면서 영적으로 재충전할 수
    있는 선교관을 건립할 것입니다.
2) 우리는 원주민 사역자(선교사)들을 국내로 초청하여 연수하여 한국 교회의 성령 운동을 전수시킬 것입니다.
    (원주민 사역자 초청 세미나)
3) 원주민 사역자를 위한 현지 영성세미나를 개최하여 원주민들이 더욱 힘 있고 효과적으로 복음 사역에
    임하도록 할 것입니다.
4) 선교관(훈련 센타)를 건립하여 국내의 비전 있는 자들을 개발 훈련하여 세계선교에 임하도록 할 것입니다.
 그 외 국내 농어촌 교회 25개 교회를 후원하고 있습니다.